CAFE

주민담談

여자 직장동료랑 밥 먹기로 했는데요!

작성자놀러갈래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607 목록 댓글 4

생일이었대서 간단히 챙겨주고 싶은데
부담스럽지 않은 게 있을까요?
물품으로 주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1 핸드크림~~~
  • 작성자헤다 | 작성시간 26.06.21 소형 양산이나 파우치요!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21 양우산이요! 네이버 리뷰 1등인거 저렴한거 있어용
  •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24 핸드크림이요!!! 양우산은 이미있을가능성이 큰데 핸드크림은 많을수록좋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