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담에 넷플드라마 혹시라도 도적 칼의소리 보신 분 계실까요? 작성자닉넴뭐하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용민아닌가요혹시 작성시간26.06.21 전 재밌어서 두번봤어요 ㅋㅋㅋ김남길 액션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제가 거기 나오는 이현욱 배우를 좋아하는데 제복입은거 보고 감겨서 보려고 했더니 하나같이 드라마 평이 최악이라 보지 말아야 하나... 했는데 보겠습니다!!!! 오오오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man Nature 작성시간26.06.21 뒤로갈수록 재밌는데 시즌2 생각한 결말이라 기승전결에서 기!!만 하고 끝나서 허무해요 ㅋㅋㅋ 그래도 액션활극으로는 좋았어요. 그래서 시즌2 없는게 아쉬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재밌다는 분들이 계시네요 ㅎㅎㅎ 꼭 봐야겠군요. 제작비는 큰데 성적이 안 좋아서 시즌2는 어려울것이다라는 글을 봤어용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채니 작성시간26.06.21 저 재밌게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lighted 작성시간26.06.21 시즌2 대체 언제나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