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담에 넷플드라마 혹시라도 도적 칼의소리 보신 분 계실까요?

작성자닉넴뭐하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용민아닌가요혹시 작성시간26.06.21 전 재밌어서 두번봤어요 ㅋㅋㅋ김남길 액션 굿..
  • 답댓글 작성자 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제가 거기 나오는 이현욱 배우를 좋아하는데 제복입은거 보고 감겨서 보려고 했더니 하나같이 드라마 평이 최악이라 보지 말아야 하나... 했는데 보겠습니다!!!! 오오오오 ㅋㅋㅋ
  • 작성자 Human Nature 작성시간26.06.21 뒤로갈수록 재밌는데 시즌2 생각한 결말이라 기승전결에서 기!!만 하고 끝나서 허무해요 ㅋㅋㅋ 그래도 액션활극으로는 좋았어요. 그래서 시즌2 없는게 아쉬운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닉넴뭐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재밌다는 분들이 계시네요 ㅎㅎㅎ 꼭 봐야겠군요. 제작비는 큰데 성적이 안 좋아서 시즌2는 어려울것이다라는 글을 봤어용 ㅠ
  • 작성자 은채니 작성시간26.06.21 저 재밌게 봤어요!
  • 작성자 delighted 작성시간26.06.21 시즌2 대체 언제나오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