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말차 아박 맛있어요 줌님들....?

작성자곰제로코|작성시간26.06.21|조회수371 목록 댓글 4






갑자기 뇌에서 지시가 내려왓어요 ..

말차 아박 먹고싶어요. ..... .... .....

주문드가줘야겟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1 저는 맛있게 먹었었어요 ㅋㅋ
  • 작성자네가사랑한내부탁이야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아박이 훨씬 맛있어요 굳이 안먹어봐도 되는 맛
  • 작성자어우배불러 | 작성시간 26.06.21 맛나요!!! 전 그냥 아박보다 더 좋아해요 ㅎ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1 느끼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