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축알못인데요 진짜 축알못 남아공이랑 경기한 후에 한일전 언젠간 할 가능성있나요? 작성자나를모르느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5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결승까지 갔다 이 경우 말고......시일내에 있나...이런 질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1 16강 인가 어디서 가능하다고 본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나를모르느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으악 감사합니다!! 작성자빠나나 | 작성시간 26.06.21 제가듣기론 우리가 2위로올라가고 일본이 1위로올라가면 16강인가에서 만난다고 본것같아요!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가 16강 못갈것같아서 만날일 없을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