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곧 만기인데 다시 예금들기에는 이율이 너무 적고... 그냥두긴 아깝고.. 당장 급하게 쓸돈은 아니거든요
주식에대해 잘모르고 성격상 계속 들여다보지고 못할것같아서 그냥 우량주에 넣어두고 놔두는게 나을것같긴한데 많이 올라서 고민이에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21 주담에 의견 묻고 하시는건 안되고 본인 판단에 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정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알겠습니다~ 줌님들 감사해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21 이 예금은 안전자산의 일부라면 모르는데 만약 전부시면 예금이랑 나눠서 넣으세요~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21 상승을 하던 하락을 하던 주식으로 들어간 돈 쉽게 못 빼요. 급전 필요할 때 꺼내 쓸 돈 없으면 조심히 접근하세요.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21 저는 금액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나한테 큰 돈이다 하면 5:5로 나눠서 투자/예금 할것 같고
이정도는 다시 금방 벌수 있다 하면 그냥 몰빵해서 다 투자할것 같아요
지수투자, 개별주 투자 이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