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금만기된거 삼전에 넣러두는거 어떨까요?

작성자정리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1,158 목록 댓글 11



예금 곧 만기인데 다시 예금들기에는 이율이 너무 적고... 그냥두긴 아깝고.. 당장 급하게 쓸돈은 아니거든요
주식에대해 잘모르고 성격상 계속 들여다보지고 못할것같아서 그냥 우량주에 넣어두고 놔두는게 나을것같긴한데 많이 올라서 고민이에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21 주담에 의견 묻고 하시는건 안되고 본인 판단에 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정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알겠습니다~ 줌님들 감사해요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21 이 예금은 안전자산의 일부라면 모르는데 만약 전부시면 예금이랑 나눠서 넣으세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1 상승을 하던 하락을 하던 주식으로 들어간 돈 쉽게 못 빼요. 급전 필요할 때 꺼내 쓸 돈 없으면 조심히 접근하세요.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21 저는 금액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나한테 큰 돈이다 하면 5:5로 나눠서 투자/예금 할것 같고
    이정도는 다시 금방 벌수 있다 하면 그냥 몰빵해서 다 투자할것 같아요
    지수투자, 개별주 투자 이렇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