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광진구 사는데 러브버그가 제 머리 치고 지나가요

작성자마로|작성시간26.06.21|조회수1,701 목록 댓글 1

작년엔 서울 안 살아서 처음 봐요..

겁대가리 상실했는지 제 머리 치고 지나가네요

미방..


의식하니까 개많네요 팔에 붙고 난리났어요

살충제 갖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21 밟아서 죽여야되는데 너무 높게 날아요 내일부턴 전기파리채갖고 산에가게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