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75분 유산소했어요 물 없이 핸드폰 없이요

작성자털뚠냥|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4 목록 댓글 7


광기라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빡시게는 안했고 경사도 적당히 올려가며 탔어요
지루해죽겠는데 500칼로리 채워야할 것 같아서 꾸역꾸역 했음다ㅋㅋㅋㅋㅋ씻고 바로 생맥 먹으러 갈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2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21 ㅁㅊ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또영아 | 작성시간 26.06.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털뚠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우리 아버지의 원수에게..!!!!!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1 와우 저도 댓에 있는 짤 생각났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