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10년 탔는데 새 차를 알아봐야할 거 같아요..
혼자 차 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시승도 해보려니 주말은 죄다 마감이고 투싼은 풀체인지된다고 해서 그런지 아예 신청도 안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21 둘 다 준중형이긴 한데 제 취향은 suv라 사심담아 추천드립니다
줌님도 suv타셨던 분이라 투싼이 낫지않을까여 -
답댓글 작성자희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세단하고 suv하고 특징이 명확해도 고르기가 참 어렵네요ㅠㅠㅋㅋ
-
작성자티티카카 작성시간 26.06.21 티볼리가 차체가 높은편이라 suv가 맞으실꺼에요. 일반 세단은 차가 낮아서 시야가 좀 좁아져요. 저도 suv타다가 세단 넘어왔는데 힘도 그렇고 시야확보도 그렇고 아쉬워서 다음차는 suv로 넘어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