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닥에 두는거 싫어해서 직접받는걸로 해놨는데
라이더분 몇명 빼고는 대부분 벨도 안누르고 문앞에 두고 가더라구요..그래서 음식 늦게 발견할때도 있는데 바쁜건 알지만 벨이라도 눌러줬으면 좋겠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일월 작성시간 26.06.21 그런 라이더분들 가끔 있더라고요 문자도 안남기는 라이더도 가끔 ㅜ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니깐요ㅜ온줄도 모를때가 많아요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1 길게 말고 벨튀! 라고 적어두세요 그럼 눌러여
누르는 거 싫어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ㅠ 저도 벨 눌러주는 게 좋던데… 싫음 떼든가 증말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벨튀라고 적어놔야겠네요!저도 벨눌러주는게좋긴한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