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느순간부터 배민 시키면 벨을 안누르고 문앞에 두고가네요..

작성자은채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959 목록 댓글 4

저는 바닥에 두는거 싫어해서 직접받는걸로 해놨는데
라이더분 몇명 빼고는 대부분 벨도 안누르고 문앞에 두고 가더라구요..그래서 음식 늦게 발견할때도 있는데 바쁜건 알지만 벨이라도 눌러줬으면 좋겠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1 그런 라이더분들 가끔 있더라고요 문자도 안남기는 라이더도 가끔 ㅜ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니깐요ㅜ온줄도 모를때가 많아요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1 길게 말고 벨튀! 라고 적어두세요 그럼 눌러여
    누르는 거 싫어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ㅠ 저도 벨 눌러주는 게 좋던데… 싫음 떼든가 증말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벨튀라고 적어놔야겠네요!저도 벨눌러주는게좋긴한데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