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도 집에서 담배피는 사람 있나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908 목록 댓글 13

이웃집 담배냄새가 우리집에 올라온다거나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필 | 작성시간 26.06.21 네 많습니다 베란다 문 열면 개빡쳐요
  • 작성자꾸벅 | 작성시간 26.06.21 많아요 특히 전담은 더 ..
  • 작성자한노랑 | 작성시간 26.06.21 네 주기적으로 아파트 방송나와요 제발 실내에서 피지말아달라고 ㅎㅎㅎㅠㅠ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22 네…담배냄새 엄청 올라와요…진짜 고통스럽…
  • 작성자옐로우그린 | 작성시간 26.06.22 네.. 개많고.. 제 옆집도.. 그래서 참다가 최근에 말했더니 그래도 나가서 피우긴 하네요. 감정싸움으로 번질까 걱정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