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말에 회사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업무x)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9 목록 댓글 11

회사가 주말에도 일하는 회사인데요,
어떤 사람이 주말에 회사에 자꾸 오는데
주말에 일하는 층이 있다면 다른 층에 혼자 있어요
직업 특성상 개인 업무가 거의 없는 곳이라 솔직히 말하면 집도 가까우니 주말에 피씨방 가는 것 처럼 오는 것 같은데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나 해서요,,

+) 이걸 제재할 수도 있는 문제라고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21 돈도 받아요? 저희도 주말에 일정없으면 돈받을겸 일 많이한다고 어필겸 오는 사람있어서 싫어요. 주말에 나와서 한것도 없는거같은데 꼭 월요일에 피곤하다고 찡얼찡얼
  •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돈은 안받긴해요.. 업무에 참여하진 않아서
  • 작성자박원빈 | 작성시간 26.06.21 상사가 단도리 해야하는 거라고 봐요 이전회사에서 그렇게 주말에 놀러오신분들 나중에 그거 수당신청해서 다 받아가더라구요 노동부 신고해서 ㅋㅋㅋ 그러고 돈받고 퇴사하고 토꼈어요 그 뒤로 괜히 일많아서 야근하는사람들이 눈치보면서 일하게 되서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더라구요ㅠ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21 음.. 일단 회사마다 주말 출입 보안이 어떤진 모르겠지만 통상적인 출근, 업무가 아니라면 그거도 그거대로 문제겠고
    업무용도 아닌데 나름 산업… 전기 쓰는거 아닌가요??? (사업장 규모를 잘 모르겠어서)
    그리고 각자 자리에 개인 용품이나 문서 보안도 취약해지는거고…
    일반적인거 같진 않아여..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1 저희 회사는 그런거엔 자유라 그런지 별 신경 안쓰여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