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새언니가 유방암 0기 진단을 받았는데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21|조회수2,920 목록 댓글 18



일단 개인병원에서 조직검사했고
자세한 검사는 또 대학병원 가서 해야하는데

찾아보니까 첫 진료일 검사 - 두번째 진료일 검사/수술일정 - 수술 이런거 같더라고요 ㅠㅠ 바로 입원 수술이 아니고...

새언니랑 사이가 좀 각별해서..
첫 진료일에 검사하는거 같이 가고 맛있는거라도 먹을까 하는데 혹시 어떨까요..... 혼자 가는게 더 편할려나요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차 | 작성시간 26.06.21 저두 새언니랑 각별해서.... 오빠가 못가는상황이면물어보고 같이갓을거같아요!! 많이 떨리실거같아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다행히 초기인건 다행인데..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니 저도 맘이 넘 안좋고 그렇네요 ㅜㅜ
  •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각별한 사이 아니라도 같이 갈수있다면 갈래요 옆에 한명 더 있는게 많은 지지가 될거에요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1 같이 가시구 밥도 먹고 커피도 먹고 산책도 하세요!! 혼자보단 나아여.. 오빠한테 돈달라해서 비싼거 드세요~~ 그정도는 해도 됩니다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2 암은 아니었지만 제 가족도 병원진료 받으러 가서 의사쌤이 좀 세게 말했는지 다녀와서 엄청 불안해하고 가족들한테 얘기하면서 엄청 울었어요ㅠ 누가 옆에서 괜찮다고 다독이고 맛있는거 같이 먹으러 가고 그랬으면 좋았지 않았을까 생각해서 저는 언니분이 괜찮으면 같이 가셨음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