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누노마에서 웨딩촬영하신 줌님 계신가요?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454 목록 댓글 2


저 내년에 예약했는데
실장 지정하려고 하는데...
찍은 신 줌님 계실까요??

혹시 실장 지정했다면 어느분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 작성시간 26.06.21 제친구 최지연실장님한테 찍았는데 완전 네츄럴 감성으로 잘나왔어여
  • 답댓글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안그래도 최지연 실장님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