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누노마에서 웨딩촬영하신 줌님 계신가요?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4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내년에 예약했는데실장 지정하려고 하는데...찍은 신 줌님 계실까요??혹시 실장 지정했다면 어느분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아부탁햄 | 작성시간 26.06.21 제친구 최지연실장님한테 찍았는데 완전 네츄럴 감성으로 잘나왔어여 답댓글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안그래도 최지연 실장님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