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회사 망해서 짤리고 1년동안 재취업 시도했는데 취업 안돼서 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 진짜 죽고싶단 생각도 들었었는데 드디어 재취업 성공해서 내일 첫출근해요 ㅠㅠ.. 1년이나 쉬어서 빨리 업무에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다시 일할 수 있다는게 다시 사회에 소속될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 1년만에 출근이라니 너무 설레요 이번에는 회사 안 망하고 진짜 오래 다니고 싶어요.... 월요일이 이렇게 기다려지기는 처음이네요 다들 한 주 시작 파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