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1년동안 백수였는데 내일 첫출근해요!!!!!!

작성자옥고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1,028 목록 댓글 28

작년에 회사 망해서 짤리고 1년동안 재취업 시도했는데 취업 안돼서 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 진짜 죽고싶단 생각도 들었었는데 드디어 재취업 성공해서 내일 첫출근해요 ㅠㅠ.. 1년이나 쉬어서 빨리 업무에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다시 일할 수 있다는게 다시 사회에 소속될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 1년만에 출근이라니 너무 설레요 이번에는 회사 안 망하고 진짜 오래 다니고 싶어요.... 월요일이 이렇게 기다려지기는 처음이네요 다들 한 주 시작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치김밥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내일 첫출근이에요 같이 힘내봐요 으쌰으쌰!!!
  • 작성자던던댄스 | 작성시간 26.06.22 축하드려요!!!
  • 작성자서햇살 | 작성시간 26.06.22 축하드려요줌님!!!화이팅🍀🍀🍀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22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