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야구 취소표 대기 걸어두면 취소표 나오긴 하나요?ㅠ

작성자여름아부탁햄|작성시간26.06.21|조회수365 목록 댓글 3

취소표 대기 걸어듀는것도 돈 내라하네요^^
주말 아니고 평일 경긴데.. 원정석 취소표 나올까요?
진짜 야구 보러가기 왤케 힘든가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21 네 나오긴해요 ㅋㅋ 평일에 대전걸어놨더니 좋은 자리인데 났었어요 ㅋㅋ 근데 둘다 걸어놔서 하나는 예매 안하면 수수료는 그대로 날아갑니다ㅠㅠ
  • 작성자빠나나 | 작성시간 26.06.21 네 평일은 더 잘나와요! ㅋㅋ 단석이면 백퍼나올거에요 ㅋㅋ 연석은 복불복이긴해요ㅠㅠ
  • 작성자남우현 | 작성시간 26.06.21 넵 저 한화구장 토요일 원정으로 가려고 했는데 운좋게 원정응원석 통로 2연석 나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