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밥 먹고 소화시킬 겸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1|조회수192 목록 댓글 0

식세기 돌리고

원래는 잠깐 뜨신물로 화장실 때나 불릴까?

하다

걍 화장실 청소 다했어요

후련하네요

하고 샤워하고

이제 낼 회사 갈 준비 하는데

아니 일인가구는 언제 운동하고 취미생활

하나요 ㅠ

일하고 집안일 하면

하루 다가는데

주말도

청소하느라

다가는데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