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 여성분들 일터에서 굳이 육아얘기들 하시잖아요
전 그냥 적당히 맞춰주고 말 안하는데
저보고 애가 몇 살인데 말을 안하냐는 거에요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
전 애가 없는데요 결혼 안해서 그러니 당황하면서 아아 그래요? 아 그렇구나 반응을 너무 잘해줘서 라길래
네 제가 로봇은 아니니까요
결혼 왜 안했어요?
저랑 안 맞아서요 생각 없는데요
참 갑갑합니다 결혼 안하면 아직도 비정상으로 보는듯한 저 기혼 감성 에효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이라떼 작성시간 26.06.21 질문이 너무 황당해요ㅋㅋㅋ너무 무례..?한 느낌인데요.. 만약에 결혼을 했다 해도 요즘 난임인 분들도 되게 많고 해서 자녀 관련 질문은 당사자가 먼저 꺼내지 않는 이상 안 하는 게 예의지 않나요 ㅠ
-
작성자BOYNEXTDOOR 작성시간 26.06.21 결혼을 왜 해야 되냐고 반대로 되물어 주세요. 그에 대한 답을 들으면 상종할 사람인지 상종 못 할 사람인지가 보이더라고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21 애가 몇살인데 말을 안하냐니... 이 무슨 난데없고 무례한 대화 전개인가요? 나원.......
-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1 진짜 멍청해요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 26.06.22 누구 딴 사람이랑 헷갈린 모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