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손이 많이 닿는 직업이라 그런지
한포진이 없어지지가 않아요
2-3년 된거같은데 삶의 질이 너무 떨어지네요
이젠 피부과가서 타온 약으로도 효과가 없고 ..
괜찮은 영양제나 추천할거 있을까요 ㅜ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누루난나 작성시간 26.06.21 저 몇년전에 습하고 더운 여름에 심했어서 피부과 가서 연고 처방 받아서 쓰고 핸드크림으로 보습해주고 해도 그때는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거의 매일 연고 발라주곤 했었는데 보습 잘해주라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요즘도 보습관리는 잘 하려고 하니까 한포진 덜해요~ 예전에는 수포처럼 많이 생겼었다면 요즘은 바로 금방 수포터지고 껍질?떨어지려고 해서 요즘은 한포진 거의 안나는 상태라 연고도 잘 안바르게 됐어요! 근데 진짜 물에 손 많이 닿지 않아야하는데 물에 손 닿을수밖에 없다면 저같은 경우는 고무장갑 끼기 전에 보드라운 면장갑 먼저 끼고 고무장갑 꼈었어요 예전엔 한포진 생긴 이후로는 핸드크림 바르는것도 그냥 넘어가기도 했는데 요즘에는 진짜 열심히 잘 바르려고해요 계절 상관없이. 발등에도 한포진으로 가려워서 엄청 긁곤 했었는데 다 사라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휘낭시에 작성시간 26.06.22 혹시 습한 여름에도 그냥 핸드크림 자주 바르신거죠? 저도 요즘 한포진이ㅎㅎ…바디로션도 매일 바르고 물 잘 안 닿게 하는데 잘 안사라지네용 흑흑 오늘 더 꾸덕한 핸드크림 시켰어요,,,저도 발등도 간지러운데 같이 발라줘야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눈누루난나 작성시간 26.06.22 휘낭시에 네 습한여름에도 무향&끈적임 없는 핸드크림 바르고 그랬어요
-
작성자남우현 작성시간 26.06.21 이미 알고 계실진 모르겠지만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시카 핸드 크림
이거 오천원정도하는데 피부과 연고 약국 연고 이런거 보다 훨씬 효과 좋았어요. 저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한테 추천했을 때 다 금방 나았다 했는데 줌님처럼 오랫동안 달고 있는 상태에도 효과가 좋을 진 모르겠네요ㅠ 속는 셈 치고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gialeleli 작성시간 26.06.22 피부과에서 연고를 수포 터지기 전에 발라주는게 터진 뒤 바르는 것보다 효과 있다고 해서 그러고나니 좀 들한데... 결정적인 건 비염 때문에 먹는 작두콩 차였음다.(천연 항이스타민 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