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각은 없는데 베프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솔로라이프 함께 즐길 친구요.. ㅜ
제 주변엔 결혼을 했거나 연애중이거나 결혼을 바라는
친구들밖에 없어요.. 그래서 뭔가 그 친구들이랑은 깊은 교류가 어렵고 솔로인 친구도 언젠가 다 지들 애인들한테 가겠지.. 이런생각이 들어요 ㅎ
평생 놀 친한친구 한명이라도 있으면 비혼을 더 굳게 다짐할수 있을것 같아요. 혼자서도 잘 사는 사람들 보면 거의 찐한 친구들이나 짝꿍이 있더라구요..
줌님들은 그런 친구 있으신가요?! 어디서 만들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작성시간 26.06.22 있어요 고딩때친구인데 그 친구는 비혼이고 걍 이렇게 쭉 갈 거 같아요 넘 좋아요
-
작성자스킵 작성시간 26.06.22 저는 취미하다가 만났어요!! 막 자주 만나는 건 아니고 톡은 맨날 하고 가끔 보는? 더 만들고 싶긴 한데 어렵네요ㅋㅋㅋ
-
작성자빼빼까스 작성시간 26.06.22 있었는데 사라졌어요 손절엔딩..
-
작성자겉바속쫀 작성시간 26.06.22 한명 있긴한데 그 관계가 영원할거라는 기대는 없어요 ㅋㅋ 사람이 찰떡같이 잘 맞거나 영원한 관계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ㅋㅋ 서로가 서로에게 1순위인 관계 자체도 어려운데 유지는 더 어렵다고 생각해서요 ㅋㅋ 그래서 비혼이기도 하고요 남녀관계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거든요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22 저는 운이 좋게도 비슷한 생각을 가진 친구들이 학교 다닐 때부터 있어서 앞으로도 재밌게 잘 살것 같아요 ㅋㅋㅋㅋㅋ갈 친구들은 다 가고 확실한 비혼 친구들도 꽤 있어서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