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산 떡 내일 오후에 주려면 냉동고에 보관햇다가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474 목록 댓글 2

아침에 꺼내서 실온해동된 채로 줘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딱 한끼 먹을 양?? 한팩?? 이요!! 오 그럼 해동해서 바로 먹어버리라고 해여겟어요ㅋㅋ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