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성심당 다녀왔어요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21|조회수1,446 목록 댓글 3

임산부 프리패스 입장해서 대기 오래 안했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고 기가 쪽쪽 빨리는 느낌이었어요 (내향인..)
주말이라 더 그런거겠죠???
원래 다른데도 더 가볼까 했는데 기력이 딸려 포기했어요

저 먹을거 사고 선물용 사고 했더니
빵에 이렇게 돈 많이 쓴 적 처음이에요ㅋㅋㅋ
근데 진짜 다 성심당 쇼핑백 들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기청정기 | 작성시간 26.06.21 와앙 ㅋㅋ메론롱 망고롤 뭐가 더맛있으셨어요?!
  • 작성자만두처돌이 | 작성시간 26.06.22 성심당 가면 10만원~15만원 기본이에요 지난달에 갔다왔는데도 줌님 글 보니깐 가고싶어요 ㅋㅋㅋ 성심당문화원에서 70주년 기념 전시회도 하니깐 담에 꼭 들러보세요 자료 엄청 많고 볼거 많더라고요
  • 작성자봄봄이요 | 작성시간 26.06.22 본점 가셨나요? 티라미수롤 부럽네요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