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프리패스 입장해서 대기 오래 안했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고 기가 쪽쪽 빨리는 느낌이었어요 (내향인..)
주말이라 더 그런거겠죠???
원래 다른데도 더 가볼까 했는데 기력이 딸려 포기했어요
저 먹을거 사고 선물용 사고 했더니
빵에 이렇게 돈 많이 쓴 적 처음이에요ㅋㅋㅋ
근데 진짜 다 성심당 쇼핑백 들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임산부 프리패스 입장해서 대기 오래 안했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고 기가 쪽쪽 빨리는 느낌이었어요 (내향인..)
주말이라 더 그런거겠죠???
원래 다른데도 더 가볼까 했는데 기력이 딸려 포기했어요
저 먹을거 사고 선물용 사고 했더니
빵에 이렇게 돈 많이 쓴 적 처음이에요ㅋㅋㅋ
근데 진짜 다 성심당 쇼핑백 들고 있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