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 나이먹고 핸드폰 만지작하는 취미 생겼어요

작성자만두처돌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74 목록 댓글 0

예전에는 사진 찍고 그냥 소장만 했거든요 근데 음식사진이나 일상사진이 너무 많아지면서 용량 감당이 안되니깐 걍 소소한 하루는 한장으로 편집하고있어요
요즘 기본 어플로도 충분히 편집 할수 있잖아요 ㅋㅋ 제가 찍은 사진으로 스티커 만들어서 덕지덕지 붙이는 재미가 들어버렸어요 그러는김에 코멘트도 쓰고 ㅋㅋㅋ
뭔가 고상한 취미를 가지고 싶은데 이런 취미밖에 안생기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