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신세계 이해하기 어렵네요(스포주의)

작성자평온한일상1234|작성시간26.06.22|조회수2,074 목록 댓글 17

14회 보는 중인데 차세계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돌아갈 때 작은 대가가 서리가 다시 못돌아오는 거였잖아요.
근데 차세계가 서리 그림 보면서 돌아와달라고 애원하는데 과거에 있는 서리한테 그게 들리는 듯 하더니 또 갑자기 어디로든 갈 수 있다 그러고 다시 현대로 오고(이게 세계의 환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여기까지 보고 중단했거든요)

아무리 판타지라도 너무 개연성이 없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저만 이해를 못하고 있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ohoohoo__ | 작성시간 26.06.22 줌님 그냥 중간에 좀 놓쳣다고 생각하셔도 나쁘지않아요......
  • 작성자쓰리피스정장 | 작성시간 26.06.22 저도 11화부터는 엥? 이게 왜 이렇게 되는건데! 하고 봤어요. 초반이랑 중후반은 완전 다른 드라마라고 생각해여 ㅠ
  • 답댓글 작성자착한호박 | 작성시간 26.06.22 2 저두요 ㅠㅠ 후반부터 노잼이었어요 . .... 초반은 대존잼인데
  • 작성자탕구리 | 작성시간 26.06.22 드라마 메시지 자체가 단 한사람만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세상 살아갈만 하다는 사랑의 힘인데 판타지에 개연성을 찾으시면 안맞는거죠 뭐...
  • 작성자_jeongjaehyun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다른 타임슬립물에 비해 더 복잡한 것 같아서 중간에 놨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