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새 자다가 가렵고 담날 되면 뭐가 올라오는데요

작성자잘라버려|작성시간26.06.22|조회수678 목록 댓글 4

두드러기 같이 올라올때가 있고 벌레 물린 것 처럼 한두군데만 뽈록 올라올때가 있고 그래요
주로 몸 한쪽만 그러고요.. 이건 보습이 잘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바디오일 바르긴 하는데 좀 순한 다른 걸로 바꿔보는게 좋을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잘라버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럴수도 있을거같은데..! 근데 그런 부위가 이두 삼두 전완근 이런 느낌이에요.. 접히는 부분이 아닌..??ㅜㅠ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22 땀띠...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22 침구를 바꿔보세요. 저는 이불이 원인인 적이 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