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러기 같이 올라올때가 있고 벌레 물린 것 처럼 한두군데만 뽈록 올라올때가 있고 그래요
주로 몸 한쪽만 그러고요.. 이건 보습이 잘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바디오일 바르긴 하는데 좀 순한 다른 걸로 바꿔보는게 좋을까요?ㅠㅠ
다음검색
두드러기 같이 올라올때가 있고 벌레 물린 것 처럼 한두군데만 뽈록 올라올때가 있고 그래요
주로 몸 한쪽만 그러고요.. 이건 보습이 잘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바디오일 바르긴 하는데 좀 순한 다른 걸로 바꿔보는게 좋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