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리센느 컨텐츠 댓글이 어지럽네요ㅜ

작성자우킹킹|작성시간26.06.22|조회수2,310 목록 댓글 6

영포티 삼촌들 죄다 몰렸는지
삼촌이~
내나이가 x인데 어쩌고~
........

특히 메이크업 영상에
나는 화장당할일만 남았다는 드립들 난무에
이런것도 봐준다는 선심성 댓에
진짜 쉰내 쩔어서
어린팬들이나 여팬들 기겁하고 도망갔는지
멀쩡한 댓 찾기가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2 개저들 다 빠졌으면 좋겠어요 재미도 없어요
  • 작성자루후 | 작성시간 26.06.22 문특 영상에 악플 달 때부터 거슬렸어요 가만히나 있지..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22 어우 진짜 쉰내나는데 지들만 모르죠
  • 작성자명이나물 | 작성시간 26.06.22 돈도 안되고 도움도 안되고 물만 흐리고ㅠ
  • 작성자당신지금뭐라고했어 | 작성시간 26.06.23 브레이브걸스가 막 흥하기 시작할때 딱 저랬는데ㅜ 군 위문공연으로 입소문 타기 시작한 걸그룹이라 남팬들 들러붙어서 뭐 간식차로 군데리아를 보낸다느니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고ㅜ 결국 화력도 뭣도 아무것도 보탬이 되지 못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