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미래적금 다들 얼마씩 넣을예정이세요??? 작성자이디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아직 고민중이긴한데.. 30 아니면 50 넣을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2 되는 대로 넣긴 하는데 일단 저도 50 안되면 30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