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청년미래적금 할말 고민되네요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1,658 목록 댓글 14

그냥 미국지수투자 할까 싶고
근데 또 현금 확보는 해야되니 ㅠ ,,
저랑 같 고민 해본 분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막차라서 해야해요 ㅋㅋ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2 나이만 됐으면 바로 했어요. 일단 모은 돈이 있는건 중요한거 같아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2 아무리 불장이어도 안전자산은 갖고있어야한다 생각하는데 이왕이면 정부적금 이율이 좋으니까 하죠!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나이만 되면 했어요...ㅠㅠㅠ
  • 작성자딸기케이크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돈 쪼끔씩은 넣으려고요..! 막차기도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