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결혼할경우
청첩장은 돌려야하는걸까요?
아님 안돌려야하는걸까요?
회사 사내 게시판에는 올라갈텐데
청첩장은 어케 해야하는걸까요?
제가 결혼할건 아니고
급 궁금했어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쿠데토 작성시간 26.06.22 직원들한텐 안 돌려도 될 것 같고 증빙용으로만 제출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22 옆팀분은 청첩장 안 돌렸고 사내 게시도 안 올리려다가 휴가 증빙때문에 게시는 했는데 축의 안 받고 소규모로해서 초대 안 하니 양해바란다고 문구 썼어요
-
작성자What is 작성시간 26.06.22 안 돌려요ㅋㅋ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22 가족끼리하는데 청첩장을 제작하나요?! 초대도 안할거면 안돌릴 것 같아요!
-
작성자서로셜셜 작성시간 26.06.22 제가 아는분은 청첩장 회사 제출용으로 두고 제작하시구 모청도 직접하셧어요 우리끼리 결혼하는데 축의도 안받구 소규모라ㅜ초대 못한다고 양해해달라구 쭉 돌렷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