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가 너무 심해서 아침마다 먹어볼까 하고요ㅠ
아임비타, 오쏘몰 액상+알약 둘 다 있는 이런 종류 안먹는거보단 먹는게 낫겠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8년째갤럭시A 작성시간 26.06.22 저는 저녁에 먹었는데 잠못잤어요
효과는 있는 거 같은데 아침에 뭐라도 드시고 드세용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2 그거 장기로 복용하시면 안 돼요 진짜 피곤할 때만 드세요
-
작성자이지엔6 작성시간 26.06.22 아침마다는 안돼요
영양제보다는 스팟성 피로회복제 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피곤할때만 드시고, 따로 꾸준히 먹을 영양제 찾아보세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시간 26.06.22 전 이거 어디 여행갈때 회사 일 많을때 그런 날만 먹어요 진짜 힘든 날 아침에 먹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2 장기 복용 안 돼요 위 버려요 특정날에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