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효과 있나욤,,?

작성자킹콩|작성시간26.06.22|조회수563 목록 댓글 7

만성피로가 너무 심해서 아침마다 먹어볼까 하고요ㅠ

아임비타, 오쏘몰 액상+알약 둘 다 있는 이런 종류 안먹는거보단 먹는게 낫겠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년째갤럭시A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저녁에 먹었는데 잠못잤어요
    효과는 있는 거 같은데 아침에 뭐라도 드시고 드세용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2 그거 장기로 복용하시면 안 돼요 진짜 피곤할 때만 드세요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2 아침마다는 안돼요
    영양제보다는 스팟성 피로회복제 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피곤할때만 드시고, 따로 꾸준히 먹을 영양제 찾아보세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22 전 이거 어디 여행갈때 회사 일 많을때 그런 날만 먹어요 진짜 힘든 날 아침에 먹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2 장기 복용 안 돼요 위 버려요 특정날에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