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기혼이신 분들 중에 조의금 질문이 있는데요~

작성자우히히히|작성시간26.06.22|조회수284 목록 댓글 5

시부모님 형제분들이 돌아가시면 친정부모님이 조의금을 보통 하시나요?
저희 엄마아빠가 형제들이 많으셔서 일일이 다 챙기면 서로 부담이 될 것 같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지금 고민 중인데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22 제 경우는 친가에서 시할머니는 했는데 시부모의 형제들은 안했어요.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22 조의금이나장례식도안가고 저흰 굳이 전달도안했어요
  • 작성자숑숑숑 | 작성시간 26.06.22 저희는 조부모상도 서로 조의금 안했어요. 알리지도 않고요. 서로 부담될까봐..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22 보통 직계만 챙겨요
  • 작성자반짝이는별 | 작성시간 26.06.22 안했어요 알렸다가 양쪽 다한테 욕 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