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옷들에 뭔지모를 얼룩 국물자국 아이스크림흘린거 너무 많아요…
지금 마이비꺼 결제직전인데 유아용이라 좀 걱정돼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ri 작성시간 26.06.22 전 라비킷이랑 마이비랑 큰 차이는 못느꼈지만 그래도 마이비가 조금은 더 잘지워진다고 느꼈어요ㅋㅋ 근데 흰옷이면 그냥 락스나 과탄산소다에 담가버리는 것도....
-
작성자한나 작성시간 26.06.22 저는요새발을씻자로다없애고있어요 근데흰옷에그런거라면 걍...좀입다버려요ㅠ
-
작성자두쫀쿠키 작성시간 26.06.22 음식물은 마이비가 너무잘지워졌어요
-
작성자바나나나 작성시간 26.06.22 마이비 라비킷 별 차이 없었구요 프레이가 좀 더 잘 지워졌는데 흰 옷은 과탄산만 써서 싹 표백해도 되는거라 아무거나 써도 돼요 유색옷이 까다롭지. 그리고 전 요즘 다이소 EM비누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프레이 해서 안되면 EM비누 써요.
-
작성자쩝쩝학사 작성시간 26.06.22 피퍼!!! 제일 잘 지워져요
전 마이비는 효과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