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에서 언급되는거 비해서는?
11%도 충분히 나온건 맞는데
인기에 비해서는 낮았던거 같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6월26일 작성시간 26.06.22 요새는 티비보다 OTT로 보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바여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22 엇? 제 생각엔 11퍼면 잘 나온 것 같아요. 홍보도 커뮤 바이럴 외엔 거의 못 본 것 같았거든요.
-
작성자우주쑥떡이 작성시간 26.06.22 요즘 커뮤 반응+중장년층까지 잡아야지 시청률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
작성자겉바속쫀 작성시간 26.06.22 첫 4회까지는 너무 재밌었는데ㅠㅠ 남주가 사랑에 빠진뒤로 계속 같은내용 반복이라 시청률이 더 오르진 못했던거 같아요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작성시간 26.06.22 6회까지가 재밌고 전 빌런들 본격 나오자마자 재미 급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