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실 오늘 떨어질줄알았는데ㅋㅋㅋ
또 올라가네요 ㄷㄷ 대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22 ㅈㄴㄱㄷ) 노무라인가 어디서 400얘기할때 개구라 같았는데 이제
쌉가능이에요 -
작성자도라에몽몽 작성시간 26.06.22 저도용.. 오늘 떨어지면 줍줍하랴구 했눈데
-
작성자xiaxiaxia1215 작성시간 26.06.22 와 언제팔아야되지 이러고있었는데 ㄷㄷㄷㄷ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22 슬슬 떨어질때 된 것 같은데 안떨어지네요ㅠㅠ 어디까지 갈려고..ㅠㅠ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2 닉스 adr 승인심사가 이번주 초에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ㅎㅎ혹시라도 일부 챙기실 분들은 챙겨도 좋겠고, 주 후반에 하방변동성 나오더라고 크게 동요 안하셔도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