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국장 이제 진짜 모르겠네요 ㅋㅋㅋ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1,481 목록 댓글 8

저 사실 오늘 떨어질줄알았는데ㅋㅋㅋ
또 올라가네요 ㄷㄷ 대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2 ㅈㄴㄱㄷ) 노무라인가 어디서 400얘기할때 개구라 같았는데 이제
    쌉가능이에요
  • 작성자도라에몽몽 | 작성시간 26.06.22 저도용.. 오늘 떨어지면 줍줍하랴구 했눈데
  • 작성자xiaxiaxia1215 | 작성시간 26.06.22 와 언제팔아야되지 이러고있었는데 ㄷㄷㄷㄷ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2 슬슬 떨어질때 된 것 같은데 안떨어지네요ㅠㅠ 어디까지 갈려고..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닉스 adr 승인심사가 이번주 초에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ㅎㅎ혹시라도 일부 챙기실 분들은 챙겨도 좋겠고, 주 후반에 하방변동성 나오더라고 크게 동요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