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조선주 놀래지 마세요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788 목록 댓글 19


현재 가격대가 작년 이맘즈음에는 비싼 자리였을 수 있지만, 1년이 지난 지금 회사가 돈을 잘 벌고 있는데도 이 가격이라는 것은, 지난 1년 중 오늘이 가장 가치대비 싼 11만원 대라는 이야기 입니다.

군함 이거 진짜 돼? 캐나다가 나토가입 국가인데, 독일거 하는거 아니야?<-우려가 섞였을 수 있지만, 그냥 반도체로 갈 돈 뺀거같아요. 힘겨루기 중이랄까요?

진짜 군함수주 못하면 어떻게 될까요? -> 밑으로 한방 거하게 맞고 누워있다가 정신차리면 올라오겠죠. 여전히 실적업황이 좋으니까요.

만약 군함을 오션이 가져온다면? -> 상한가 가겠죠.

1년 예금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한번 언급드린 섹터라 보유자분들 심적동요가 크실걸로 보여 글을 적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판단 후 투자에 참고, 활용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서울 여기아래는 오지 말아라ㅠㅠ하고 있어요ㅋㅋㅋㅠㅠ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23 샹스 삼천이요?!ㅜㅜ 휴우.. 줌님도 고생이시네요 저희 같이 힘내요ㅠㅠㅠㅠ
    저도 조금씩 더 모아서 삼천 채우려 했는데 기분이 안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서울 조선 비중이 10% 대라 기다리는데
    부담은 없어요. 저는 내려갈때 비중 실는거 보다는 그냥 얘가 진짜 가나보다! 가 느껴질때 비중을 더 쏴서 그때를 기다리면 될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2 조선은 그냥 가지고 있어도 되는거 같아여 하나하나에 흔들릴필요없어여ㅜ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하지만 보여주는 숫자에 마음이 동요되기 쉬워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글 적어봤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