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전에는 며칠마다 제가 쓴 글 싹 지웠는데 작성자쑤없는시박|작성시간26.06.22|조회수5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은 걍 놔둬요사실 딱히 정보성 글을 쓰진 않아서(99프로 뻘글)나중에 누군가 검색할 껀덕지도 없긴 한데....ㅎ무플인 글도 뻘쭘해서 바로 지웠는데걍 놔둬요대신 닉네임은 자주 바꿔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글 대부분 두고 걍 플초 자주해요 ㅎㅎㅎ 작성자만두처돌이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닉넴만 바꿔요 ㅋㅋ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닉넴은 바꾸는데 글은 안지워요 ㅋㅋㅋ저도 여기서 검색하면서 얻는게 많아서혹시라도 별거없지만 제글이 도움될까싶어서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2 주담 쥬그지마~~~ 싶어서 글 안지워요 ㅋㅋㅋ 저도 플초는 맨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