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전에는 며칠마다 제가 쓴 글 싹 지웠는데

작성자쑤없는시박|작성시간26.06.22|조회수596 목록 댓글 4

요즘은 걍 놔둬요
사실 딱히 정보성 글을 쓰진 않아서(99프로 뻘글)
나중에 누군가 검색할 껀덕지도 없긴 한데....ㅎ

무플인 글도 뻘쭘해서 바로 지웠는데
걍 놔둬요

대신 닉네임은 자주 바꿔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글 대부분 두고 걍 플초 자주해요 ㅎㅎㅎ
  • 작성자만두처돌이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닉넴만 바꿔요 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닉넴은 바꾸는데 글은 안지워요 ㅋㅋㅋ
    저도 여기서 검색하면서 얻는게 많아서
    혹시라도 별거없지만 제글이 도움될까싶어서
  •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2 주담 쥬그지마~~~ 싶어서 글 안지워요 ㅋㅋㅋ 저도 플초는 맨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