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은 그래프도 미친것같아요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22|조회수1,4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자 그래프인데 상승..선이 미쳤어요.대신 ㅋㅋㅋㅋ하락할때도 저렇게 떨어지는건 안비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월화가 닉스랑 삼전기 극대화인거 같네요. 삼전기보다 삼전쪽이 탄력이 더 나오기 시작했어요.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삼전도 보고올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22 미쳣어요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22 떨어지긴 할까요... 10%오르고 2%떨어지고 ㅠㅜ 얘 떨어지면 다른애들은 5%씩 떨어지고 무섭습니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