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기업 최종면접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 ㅜㅜ

작성자모동모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630 목록 댓글 4

크하하 이 회사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는데 너무 아쉬워요 ㅋㅋ 제가 벌써 31살이라 아무리 중고라지만 신입으로 최종까지 간것도 기적이긴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에혀 오늘 그냥 일도 다 때려치고싶고 ㅠ 그렇지만.. 계속 하면 되긴 될까요 .. 걍 지금 회사를 떠나고싶을뿐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dNight Blue | 작성시간 26.06.22 최종면접까지 갔다는건 정말 면접관의 취향차이 정말 그런걸로 갈리는거라 정말 잘하신 거에요. 본인 능력이 엄청 있는거에요. 오늘만 기분 꿀꿀해 하시고 내일부터는 아자아자 그 회사보다 더 좋은곳으로 갑시다~! 최종면접 아무나 못갑니다~ 능력을 의심하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모동모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줌님! 진짜 그냥 다 때려치고싶었는데 나이도 그렇고 ㅠㅠ 올해까진 다시 열심히 해볼게요! 진짜 넘 감사합니다! ㅠㅠ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대단하신데요 ㅠㅠ 아깝긴하지만 다음번엔 더 잘 되실거에요!! 줌님이 그정도 역량이 되신다는거니까💪
  • 답댓글 작성자모동모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위로말씀 넘 감사합니다! ㅠㅠ 더 노력해볼게요!! 줌님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ㅎㅎ 감사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