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비오는날 고속도로에서 제발 라이트 좀 켰으면 좋겠어요

작성자동구래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239 목록 댓글 2

엄청 흐리고 비도 오는데 라이트를 대체 왜 안키는지,,,ㅠ

빗물이 세차게 다 날려서 차량에 안개낀거마냥 뿌얘져서
시야확보가 잘 안되더라구요ㅡㅡ

오늘 보니까 열에 여덟은 라이트 안키더라고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22 보통 오토라 진짜 몇차빼곤 거의 켜는거 같았는데 밝기가 좀 애매했던걸까요? 근데 그런 차들은 눈치줘도 잘 안켜더라구요. 자기만 잘보이면 다냐구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오토로 놔도 흐릴땐 안켜져서 수동으로 온해야되는데 안하는 사람 많더라고요 너무 심하면 비상등켜고 서행하는데 안 켜는 차도 많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