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단타치려고 지난주에 들어갔는뎅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22|조회수1,854 목록 댓글 6


지금 팔말 고민돼요 ㅋㅋㅋㅋㅋ

하는순간 수익금액 11만원에서 9만원된..

본계좌에 평단나름 낮은거 1주 있어거 다른 계좌에 해놨는데....

ㅎㅏ팔아말아팔아말아 맘속에서 계속요동치늠중이네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 넵!! ㅋㅋㅋ기다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22 새우새우버거 ㅋㅋㅋㅋㅋ미국 상장이랑 다음달 둘째주 실적발표되는 날이니 그 전까지 더 오르거나 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뀰르르르르 오오 알겟슴닼ㅋㅋ 히히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22 줌님ㅋㅋㅋ 저 그러다가 각각 다른 계좌 3개에 하이닉스 있어요ㅋㅋㅋ 낮은 평단 있어서 다른 계좌로 단타해야지 했더니 계속 올라가서 팔지 못하고 🤣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놬ㅋㅋ저도 그럴가바 걱정?돼요 ㅋㅋ욕심생길거같아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