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팔말 고민돼요 ㅋㅋㅋㅋㅋ
하는순간 수익금액 11만원에서 9만원된..
본계좌에 평단나름 낮은거 1주 있어거 다른 계좌에 해놨는데....
ㅎㅏ팔아말아팔아말아 맘속에서 계속요동치늠중이네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 넵!! ㅋㅋㅋ기다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22 새우새우버거 ㅋㅋㅋㅋㅋ미국 상장이랑 다음달 둘째주 실적발표되는 날이니 그 전까지 더 오르거나 할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뀰르르르르 오오 알겟슴닼ㅋㅋ 히히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작성시간 26.06.22 줌님ㅋㅋㅋ 저 그러다가 각각 다른 계좌 3개에 하이닉스 있어요ㅋㅋㅋ 낮은 평단 있어서 다른 계좌로 단타해야지 했더니 계속 올라가서 팔지 못하고 🤣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놬ㅋㅋ저도 그럴가바 걱정?돼요 ㅋㅋ욕심생길거같아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