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자에땅 달피자 맛있나요?? 피자스쿨이랑 고민되는디

작성자모던패밀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18 목록 댓글 3

인스타보다가 진경님이 달피자 단종되면 안된다구 맛있다고 해서 넘 궁금한데ㅋㅋㅋㅋㅋ
원래는 피자스쿨 오지치즈 먹으려했거등여
근데 달피자 글 보니까 넘 궁금해가지고ㅋㅋㅋㅋㅋ
둘중에 넘 고민됩니다
난 왜 쯔양이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2 달달한 피자라 해서, 제 취향은 아닐거 같아서 전 오지치즈 먹을래요
  • 답댓글 작성자모던패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아는맛이 최고라구 오지치즈 시켜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도난 | 작성시간 26.06.22 222 오지치즈 제 최애피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