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다가 진경님이 달피자 단종되면 안된다구 맛있다고 해서 넘 궁금한데ㅋㅋㅋㅋㅋ
원래는 피자스쿨 오지치즈 먹으려했거등여
근데 달피자 글 보니까 넘 궁금해가지고ㅋㅋㅋㅋㅋ
둘중에 넘 고민됩니다
난 왜 쯔양이 아닐까…
다음검색
인스타보다가 진경님이 달피자 단종되면 안된다구 맛있다고 해서 넘 궁금한데ㅋㅋㅋㅋㅋ
원래는 피자스쿨 오지치즈 먹으려했거등여
근데 달피자 글 보니까 넘 궁금해가지고ㅋㅋㅋㅋㅋ
둘중에 넘 고민됩니다
난 왜 쯔양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