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멋진신세계 재미는 있는데 초반부에 비해 뭔가 감흥 떨어진느낌...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755 목록 댓글 10

초반에 궁에서 살다가 현재 서울에 딱 떨어졌을때 그때가 제일 재밌었고 지금은 뭔가 계속 똑같은 레파토리 반복 느낌이라 감흥이 떨어졌어요 ㅠㅠ 원래 본방 사수하면서 봤는데 한 4화정도 밀렸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2 22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11-12가 위기였어요. 끝까지 볼지 말지ㅠㅠ근데 거기서 단심이랑 서리내용이 풀려서 어떻게 마지막 까지 봤습니다ㅋㅋㅋ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초반에 비해 후반이 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ㅜ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2 11 12가 진짜 노잼이에요ㅠㅠㅋㅋㅋㅋ
  • 작성자만두처돌이 | 작성시간 26.06.23 마지막 2회 방금 연달아봤는데 노잼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