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히피펌하고 좀 풀린 상태로 지저분한데요
평소엔 그냥 다니는데 결혼식이라 좀 그래서요 아무도 저 안보는거 알지만요 ㅋㅋㅋㅋㅋ
또 펌 하기엔 돈 아까워서 그날 미용실가서 드라이라도 받아볼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22 전 제 베프 결혼식때 돈주고 메이크업받고가긴했어요 딱그떄만 하긴했는데 화장에 워낙 젬병이라 드라이하고 결혼식끝나고 기분내도 좋은거같아여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작성시간 26.06.22 저도 부케받는 결혼식 드라이하고 간적잇어요 ㅎㅎ 결혼식 끝나고 약속잡고 사진 마니 찍고 놀다가 들어가셔요 ㅎㅎㅎ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22 저도 찐친결혼식은 드라이 받고가요 ㅋㅋㅋ널 위해 내가 이렇게 최선을 다했다 어필용으로 좋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22 저 부케받아서 드라이 받고 갔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투두리스트 작성시간 26.06.22 전 찐친 결혼식에는 부케 상관없이 미용실에서 드라이하고 가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