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치즈 관심없어서 황치즈칩 1도 관심없는데 트위터에선 난리예욬ㅋ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22|조회수795 목록 댓글 18

다들 구하고 싶어서 찾으러 다니던데...

전 치즈 안좋아하거든요 (치즈 과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쵸비 말차맛 / 육포깡은 자만추했음다 맛있더라구요 ^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나가는 황치즈 궁금증 나그네온데 한입 얻어먹을수 있을까요 (상황극)
  •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이번 생산은 꽤 보이더라고요 저번에 많이 사셨는지…어제도 마트에서 봤어요ㅋㅋㅋ전 저번에 사먹고 달아서 패스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달아서 맛있는건가봐요 ㅋㅋㅋㅋㅋ
    인기의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22 전 누가 줘서 먹어봤는데 걍 그랬거든요...?ㅋㅋㅋㅋ그래서 어리둥절이에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정도까진가 ..싶은데 정작 제 주변엔 암도 안먹고 관심도 없어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