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에스트라 톤업 선크림 사용해보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프렌치토스트|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 목록 댓글 2

헤라 톤업선크립 사용하다가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에스트라 톤업 선크림 사용해보신 줌님들 어떠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22 좀 건조해서 여름에 쓰기 좋아요! 백탁 많이 안 심해용! 헤라꺼는 좀 오일리한데 에스트라는 훨씬 건조해여
  • 답댓글 작성자프렌치토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