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작년~요즘같은 장에도 돈 별로 못버는사람들 많을까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9 목록 댓글 27

는 저..?ㅎ..

삼전 하닉 있어도 10주 이하고 ㅋㅋㅋㅋㅋㅠ
추매 타이밍 놓쳐서 바라보기만..

쓸데없이 다른 종목들 사서 물려있고...손절손절로 수익이 반토막!!
시드대비 수익은 좋진않네여...

흑...다들 먼저 부자되신거아니죠....그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둥 | 작성시간 26.06.22 그럼요 오히려 예전부터 주식하던분들이 많이 그러실걸요
    최근에 주식시작하신분들이 많이 벌고요
  • 작성자호박인절미 | 작성시간 26.06.22 네.. 저요. 일단 삼전 ,닉스가 1주도 없어요 ㅎㅎ 시드도 적어서 이건 뭐 주식 하나마나 ㅋㅋ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22 저아예없어요..^^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많이 번 건 아니지만 .. 그래도 번 게 어디냐 싶어요 !!
  • 작성자맥피포드 | 작성시간 26.06.22 저 부루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