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홍진경 오이밥? 맛있어요!!

작성자멜론빙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721 목록 댓글 4

집에 마침 오이가 있어서
씨를 제거한 오이 자르고 밥에
맛소금 약간, 깨갈이에 깨 갈고 들기름 한숟갈
넣어서 섞은 오이밥에 조미김 싸먹었는데
요거 진짜 계속 들어가네요!
방송으로 봤을 때 반신반의 했었는데 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단백질 추가하고 싶어서 참치+마요네즈 같이 먹었는데 먹을 때 절대 재료를 섞어서 드시지말고
(김도 꼭 싸서 드시는 걸 추천!!! 밥에 비비지 마세요)
참치도 밥 위에 얹어 드셔보세요!!
별미입니다!!!

요거는 또 해 먹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납작복숭아 | 작성시간 26.06.22 오 다이어트중이라 오이사놨는데 참치랑 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
  • 작성자ppqppq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별로 질리지도 않고 불도 안쓰는 요리라 자주 먹어요ㅋㅋㅋ건강에도 좋고 맛있고요 저는 참치는 꼭 넣어먹어요 더 맛있게 먹으려궄ㅋㅋ
  •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22 아 귀찮아서 다 섞어서 먹었는데 안섞어야 더 맛있군요?! 당장 오늘 저녁 츄라이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이거 맛있어요 ㅋㅋ 저는 육회 올려먹는것도 좋아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