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자 대피소 이번꺼 제일 재밌어요 ㅋㅋ 작성자십일월|작성시간26.06.22|조회수4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f0QiGgoyD4E?si=Y9w50rG2L6DyiEB2여자들끼리 수다떠는거 보는거 너무 재밌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르츠링 | 작성시간 26.06.22 다 결이 맞아보여서 좋아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ㅋㅋ다들 이해가고 공감하고 ㅋㅋ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22 시간이 지날수록 친해져서 그런지 점점 더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ㅋㅋ잘맞는 사람들끼리 막 추억팔이 얘기하면 시간가는줄 모르는것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