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도시여자 대피소 이번꺼 제일 재밌어요 ㅋㅋ

작성자십일월|작성시간26.06.22|조회수439 목록 댓글 4

https://youtu.be/f0QiGgoyD4E?si=Y9w50rG2L6DyiEB2


여자들끼리 수다떠는거 보는거 너무 재밌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르츠링 | 작성시간 26.06.22 다 결이 맞아보여서 좋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ㅋㅋ다들 이해가고 공감하고 ㅋㅋ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22 시간이 지날수록 친해져서 그런지 점점 더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ㅋㅋ잘맞는 사람들끼리 막 추억팔이 얘기하면 시간가는줄 모르는것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