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쳤나 저 주차하다가 혼자 사이드 부쉈어요

작성자내버려두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0 목록 댓글 19

단독 주차자리라 개넓은데 걍 사이드 뿌수려고 벽에 갖다박았어요
3달된 신차예요…. 예..
밥 먹을 자격도 없어서 굶고있어요……….
차 이름을 뚜벅초로 지었더니 웬걸 제가 뚜벅이 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룡점검 | 작성시간 26.06.22 그럴수 있어요 사고 한두번 안내는 사람없어요 차는 공업사 가면 다 고쳐주니까 걱정말고 오늘은 집에서 푹 쉬세요
  • 작성자뚠빵대장푸바오 | 작성시간 26.06.22 저도 혼자 사이드 깨먹었어요 ㅋㅋㅋㅋ 사람 안다쳤음 되고 남의차 아니면 된겁니다.! 식사하세요
  • 작성자집수니 | 작성시간 26.06.22 저 사이드 두번에 옆문 다 작살냈어요 ㅎㅎ,, 줌님 안 다쳤음 다행입니데이
  • 작성자내버려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할ㄹㄹ 따수운 줌님들 ㅠㅠㅠㅠ 눌삼재 인생 억까 ㄹㅈㄷ이랬는데 나 혼자 갖다박았잔아? 나이스…..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 접었다 폈다도 안돼서 축까지 통으로 갈아야하지만 이정도 정신교육비 나쁘지않아요….. 허허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 작성자sleeptight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ㄹ저 두 번 그렇게 박실내먹었어요 심지어 초보운전도 아니고 ㅠㅠ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