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일본 소비 안하고 여행도 안가는데 한국에 있는 일본라멘 가게는 주기적으로 가는데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4 목록 댓글 10

괜찮죠.............? 일본 관련 소비 아무거도 안하고 쳐다도 안보는데 일본라멘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해서 한국에서 한국분이 하는 일본라멘 가게 종종 가는데.... 쯔케멘 못잃겠어요....ㅜㅜ 넘맛있............퇴근하고 갈까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22 우린 완벽할 수 없어요 의식적으로 노력할 수 있는 선에서만 하는겁니다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22 한국인 자영업자들은 돈 벌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따지면 중국 일본 음식들 다 안 먹어야하는..
  • 작성자괴도누나 | 작성시간 26.06.22 마라탕 같은거야 중국인들끼리만 재료사주고 어쩌구 하니 안간다쳐도 다른건 국내상권은 살아야죠 ㅋㅋㅋ 저는 일본어쓰는 가게만 아니면 그냥 가요
  • 작성자게으른꿀벌 | 작성시간 26.06.22 그 정도도 멋지십니다ㅋ저는 후쿠오카가서 손꼽히는 돈코츠라멘집 세 군데 갔는데 셋 다 누린내나고 기름이 절반이어서 못먹겠더라구요. 저 참고로 피순대 막창순대 돼지부속 잘먹는 사람이에요.. 우리나라가 라멘 더 잘해요!!
  •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자주가요 간단히 먹기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자영업자분들은 부자되셔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