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죠.............? 일본 관련 소비 아무거도 안하고 쳐다도 안보는데 일본라멘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해서 한국에서 한국분이 하는 일본라멘 가게 종종 가는데.... 쯔케멘 못잃겠어요....ㅜㅜ 넘맛있............퇴근하고 갈까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시간 26.06.22 우린 완벽할 수 없어요 의식적으로 노력할 수 있는 선에서만 하는겁니다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22 한국인 자영업자들은 돈 벌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따지면 중국 일본 음식들 다 안 먹어야하는..
-
작성자괴도누나 작성시간 26.06.22 마라탕 같은거야 중국인들끼리만 재료사주고 어쩌구 하니 안간다쳐도 다른건 국내상권은 살아야죠 ㅋㅋㅋ 저는 일본어쓰는 가게만 아니면 그냥 가요
-
작성자게으른꿀벌 작성시간 26.06.22 그 정도도 멋지십니다ㅋ저는 후쿠오카가서 손꼽히는 돈코츠라멘집 세 군데 갔는데 셋 다 누린내나고 기름이 절반이어서 못먹겠더라구요. 저 참고로 피순대 막창순대 돼지부속 잘먹는 사람이에요.. 우리나라가 라멘 더 잘해요!!
-
작성자프레시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자주가요 간단히 먹기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자영업자분들은 부자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