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스증권 혹시 가격알림 고정하는법 없나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 목록 댓글 0

 

 

 

 

 

가격 알림이 한번만 오고 해제되는거같은데 좀 계속 받을수 있는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