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혹시 가격알림 고정하는법 없나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격 알림이 한번만 오고 해제되는거같은데 좀 계속 받을수 있는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